문득 자다가 일어나서

이런생각이 들었어요....



"나는 과연 지금의 생활을 누릴 자격이 있는가?"



비록 휘황찬란한 집은 아니지만

생활용품 하나하나가 편안합니다


비싼 가격은 아니지만 

쓰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


그렇다면 나는 이 혜택들을 누릴 자격이 있는가?

사실 이 물음에 대해선 자신있게 그렇다고 할수 없네요


제가 과연 열심히 살고 있는것인지 

이 혜택들을 너무 당연히 생각하고 있는건 아닌지


다시한번 삶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집니다


난 과연 자격이 있을까?









+ Recent posts